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는 사진작가들
국내 여행/제주도

[제주도] 제주도 은행나무 길 명소 제주대 은행나무 길

by 린고필름 2023. 11. 28.

오랜만에 글을 써요, 매일매일 해야 하는데 현상을 살다 보니 조금 힘드네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가장 인기 많은 은행 스팟인 제주대에 왔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니 꼭 평일 오후에 가시는 걸 추천드리고 오전에는 해가 생각보다 잘 안 들어오니 오후 늦은 시간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빛이 안 들어 와요..ㅠㅠ

제주대 주소

 

 

위 주소로 검색하시면 들어오는 입구 부분이 은행나무로 뒤덮여 있습니다.

 

해당 부분이 입구 부분이고 이 맞은편에 잠시 주차를 하고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왔었어요,

사진 찍는 중간에 갑자기 관광버스가 하차하더니.. 외국인 분들이 우르르르 내려서 사진 찍고 노시던;; 여기가 관광명소까지 되었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늦은 오후에 갔는데 놀러 오신 가족분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입구에서부터 쭉 몰려드신 사람들

제대 아파트 앞에 있던 이름 모를 나무도 찍고

강아지 산책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약간 아파트가 옛날 느낌 나서 80~90년대 느낌 나니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

더 늦기 전에 한 번 가보세요.

제주도에서 가장 인기 많은 은행나무 길입니다.

제주대학교 안에서도 여기저기에 은행나무가 있어요.

대학교 캠퍼스에서 찍는 은행나무도 정말 예쁘답니다.

다 떨어지기 전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주도의 가을은 짧답니다.

블로그의 사진과 저작물을 무단으로 복제, 수정,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포스팅의 저작권은 린도 필름에게 있습니다.

​사진 문의는 사진 아래 링크를 타고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