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는 사진작가들
국내 여행/제주도

[제주/서쪽] 제주도 서쪽 숲길 산양큰엉곶 곶자왈 숲길 반딧불이 명소 입장비 및 볼거리

by 린고필름 2023. 11. 16.

제주도 서쪽에 관광명소 중 하나 제주도 곶자왈에 산양 큰 엉곶이다.

여기는 sns에서 제주도 기찻길과 문으로 유명한 스팟이 있은 곳이다.

 

제주도 서쪽 제주도 곶자왈 산양큰엉곶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청수리 956-6

운영시간 - 09:30 ~ 17:00 ( 09 : 30 - 18:00 )

* 네이버 예약 시에 할인 가능합니다.

* 주차장 o

*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으며, 표지판을 보고 안으로

조금 들어와야지 들어가는 입구와 매표소가 있습니다.


도민이라서 덕분에.. 3천 원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도민 할인 좋아요,)

계절별로 입장 가격이 다르니 꼭, 확인 후 입장해 주세요.

입구 곳곳에도 사실 사진 스팟이 있지만

가장 예뻐 보이던 이 한 곳에서만 찍었어요,

숲길을 걷다 보면 곳곳에 전시되어 있는 장소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저기 문도 많고 작은 요정들 같은 ...?

그런 인형들과 나무로 만든

사슴.. 같은 모형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종종 나무에 이런 새집들도 정말 많았어요,

가다 보면 이런 공포물로 만들어진 것들도 많았어요,

보면 볼수록 뭔가 귀엽게 생긴 ~ 해골들

나름 여기저기 테마 열심히 만든 기분이 들더라고요,

요런 말이 끌어주는 말 달구지 1인당 5천 원이었어요,

타고 싶은 마음 반 타면 미안한 마음 반 재미있어 보이긴 하는데..

뭔가 아무튼 타시는 분들 부럽게 쳐다보고.. 끝났죠 ㅎㅎ

중간에 요런 카페도 하나 있더라고요.

또 핼러윈 ~ 이건 매번 바뀌는 걸까요?

제가 갔을 당시에는 10월 중~ 말쯤이었는데 그때는 저렇게 장식되어 있었어요.

제일 가고 싶던 기찻길 가는 중간중간에

정말 많은 숲 스팟이 있지만 중복되는 것도 많았고,

기찻길이 하나가 아니라 여러 군데 있었어요.

스팟을 기다리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기찻길 앞 쪽에는 소품용 램프 2개씩 있답니다.

따로 소품 안 챙기셔도 돼요.

 

문을 통과해서 들어가면 요런 스팟이 나온답니다.

 

 

이 문 앞에 기찻길이 정말 인기 많은 스팟 이예요.

다시 나와서

여기저기 요런 귀여운 요정 스팟도 있답니다.

해당 스팟을 나와서 집 가는 길에도 보지 못한 스팟들을 구경했어요,

새집들도 많고 곳곳에 작은 기찻길부터~ 큰 문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너무 한 곳에서만 기다리지 말고 찍는 것을 추천드려요.

1~2시간 정도 산책하면서 스팟을 찍는다고 생각하면 좋은 곳이었어요.

서쪽에 별로 없는 숲길 중 하나인데 1년 넘게 살면서 처음 왔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비 오는 다음날 숲길이 정말 좋은데..

가던 주 내내 쨍쨍한 날씨라서 ㅎㅎ.. 아쉬웠던..

관리는 잘 된다는 느낌보다는 그냥저냥 관리되어 있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냥 한 번쯤은 숲길 사진 찍을 겸

기찻길 사진 찍는 거 좋아하는 분들이 오기 좋은 곳 같아요.

블로그의 사진과 저작물을 무단으로 복제, 수정,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포스팅의 저작권은 린도 필름에게 있습니다.

​사진 문의는 사진 아래 링크를 타고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