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는 사진작가들
국내 여행/제주도

[제주 숙소] 제주도 함덕해수욕장과 김녕 근처 감성 숙소 제주여백

by 린고필름 2024. 3. 27.

이번에 잠시 기회가 되어, 지인과 같이 함덕과 김녕 사이에 있는 북촌이라는

조용한 마을에 있는 제주여백이라는 숙소를 가게 되었다.

한달살기 제주여백 

 

주차장 o , 편의점 o

주소 _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일주동로 1574 대상다려마을


서우봉과 함덕해수욕장에서 그리 멀지 않고 조용하게 놀고 싶을 때

가기 딱 좋은 숙소였다.

도보로는 의외로 멀겠지만 차로는 5분 안에 함덕해수욕장을 갈 수 있고

김녕해수욕장도 10분 정도에 갈 수 있는 딱 중간에 있는 곳이다.

두 곳을 중심으로 여행하기에 딱 좋은 위치에 숙소고

동쪽에 여행을 잡는다면 추천한다.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있는 디퓨저가 있어서 좋은 냄새가 났다.

사장님.. 어디 거인지 물어보고 싶었는데 극 i이다 보니.. 못 물어봤다.

주방은 정말 모던하고 깔끔해서 차마 건들 수가 없었다...

내가 잘못 건들면 큰일 날 것 같아서.. 아무튼 식기나 접시 등등 다 있어서 숙식하기에는 편리했다.

 
 

토스터까지.. 있는 ㅎㅎ.. 여행 내내 밖에서 먹다 보니 수저세트 빼고는 사용할 일이 없었다.

개인적으로 베란다에서 보이는 바다 뷰가 정말 좋았다.

 

아 이런 장소를 보며 뭐랄까... 음..

밖에 나가지 말고 차 마시면서 쉬어야 할것 같은.. 다음엔 진짜 길게 잡고 와야 할 만한 곳이다.. 노을 보면서 차 마시면서 책 보는 낭만... 하..

이런 낭만 지금 나는 없지.. 놀기에 바쁜..

 

거실 소파 정말 좋았습니다.. 푹신푹신.. 여기서 자도 될 크기.. ㅜㅜㅠ 렌즈 화각 너무 미안해요.. 이쁘게 찍어서 후기 쓰고 싶었는데 놀면서 찍다 보니 화각 너무.. ᅲᅲ좁네요;; 흑흑

이거 하나 실수로 깨 버리면 얼마일까요~_.. 설마 고구려 백..는 농담..

요기는 뭔가 인테리어에 나뭇가지들이 많았어요.. 진짜 인가하고 유심히 봤지만 만지면 사고 칠까 봐 눈으로만 조심조심..

 

침대는 진짜 푹신한 게 2개가 있었어요.. 진짜..

여기 침대 강추.. 저 침대 .. 다음 자취를 한다면.. 전 저 침대를 살 겁니다..

제가 그동안 누워왔던 침대는 다 구라였어요... 진짜 찐 구라...

이 침대는 찐.. 여기 가실 분들 여기 침대 진짜 좋아요.. 꼭 오자마자 침대부터 누워보세요..ㅠㅠ

예쁜 사진들도 거실에 전시되어 있었어요,

 
 

화장실은 딱 한 사람이 왔다 갔다 하면서 씻기에 좋고.. 커플분이시면 ^^.. 알아서 붙어서 씻으시고... 아무튼. .ㅎㅎ 딱히 샴푸,린스 안챙겨도 돼요,.! 호텔..? 같이 저렇게 다 있더라고요.

드라이기랑 빗도 있었어요~ 아 있는 줄 모르고 가져온 나란 사람...

주방 쪽 벽 들은 요렇게 사진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사진이 하나하나 예뻐서 좋았어요..!

이런 분들에게 이 숙소를 추천해요.

깔끔한 거 좋아하시는 분

푹신한 침대를 찾는 분

제주도 동쪽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

한 달 살이, 2주 살이 등등 준비하시는 분들

함덕 해수욕장, 김녕해수욕장 쪽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

조용한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

하나라도 겹치신다면 가보시길..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뚜벅이들에게도 좋아요. :)

내 돈 내산 한 제주 이주민이 다녀온 숙소입니다. ㄴㅇㅅㅇㄱ

 

블로그의 사진과 저작물을 무단으로 복제, 수정,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포스팅의 저작권은 린고 필름에게 있습니다.

​사진 문의는 사진 아래 링크를 타고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