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는 사진작가들
국내 여행/제주도

제주도 노형동 화과자 맛집 카페 단지

by 린고필름 2024. 1. 2.

2024년 첫 글은 제가 자주 가는 저희 집 앞 카페 단지입니다.

오픈 당시부터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도보 1분 거리에 이런 장소가 생겨서 저는 매우 좋답니다..

이제 배민 안 시켜도 돼... 행복해.. 계속 오래오래 있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카페 단지

 

 

주소 - 제주 제주시 원노형남 2길 41 1층

운영시간 - 오전 08 ~ 오후 19:00

오후 20:00~ 혼술 바로 이용됩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곳곳에 있는 꽃 병에 시선이 가더라고요,

생화는 아니지만 멀리서 보거나 사진상으로는 그렇게 티가 안 나서 예쁘게 사진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책 인테리어가 장식되어 있는 게 사진 앞에 서서 사진 찍으면 예쁠 것 같더라고요.

흑.. 혼자 이용하는 사람으로서는 ㅠㅠ 못 찍어서 아쉬워요.

이용 당시 크리스마스 시즌이다 보니 트리까지 예쁘게 있더라고요.

저는 자주 마시는 게 아메리카노였지만,

개인적으로 단지 슈페너랑 발로 나 초코 라테가 가장 맛있었어요,

주악 조성 라테도 새로 나왔지만.. 리뷰나 사진들 보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주악 따로 안 구매하고 먹어도 돼서 주악 따로 구매하고 먹으실 분들은 차라리 이거 시켜서 같이 나오는 주악이랑 먹는 거 추천드려요, 그럼 우리의 통장을.. 지킬 수 있어요.

처음 왔을 때는 양갱을 먹어봤지만 저는 화과자랑 - 주악 - 모찌,양갱 이 순서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특히.. 고구마 ㅠㅠ 고구마 너무 좋아요.. 다른 것도 맛있었지만 고구마가 가장 맛있게 자주 먹었어요,

다른 화과자들도 맛있어요! 주악도 맛있고,

가장 추천하는 건 고구마화과자,호두정과,개성주악오리지널,모찌 추천드려요.

여기 모찌는 팥이 안 달아서 좋아요.

저 루돌프는 초코 화과자예요. 진짜 초코소가 진하게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화과자 좋아하시면, 가보세요.

화과자 좋아하는데 가고 싶은 곳은 너무 멀어서 ㅠㅠ..

제주도 공항 근처에 화과자 파는 곳 찾으시면 꼭 가보세요!

명절 예약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올해부터는 꼭 2일 1글 하도록 노력해 볼게요.

내돈 내산 리뷰 입니다.

6개월간 다닌 찐 후기..

 

블로그의 사진과 저작물을 무단으로 복제, 수정,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포스팅의 저작권은 린도 필름에게 있습니다.

​사진 문의는 사진 아래 링크를 타고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