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는 사진작가들
액자/추억

[오프린트미] 세상에서 하나뿐인 발렌타인데이 선물 준비하기

by 린고필름 2024. 2. 1.

이번에 오프린트미에서 발렌타인이 다가와서 직접 선물 포장지 부터

하나하나 직접 만들어서 줄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해 봤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특히 사진을 직접 찍는 직업이다보니 내가 찍은 사진들로

하나하나 만들어서 의미있는 선물을 드리고 싶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선물들은 후드 집업과 스트레이트 글라서 m사이즈에

직접 만든 편지지로 사용 가능한 카드

그리고 여기저기 선물에 붙일수 있는 스티커 까지 준비해봤습니다.

 
 
 

프린팅 한 번 보시고 가실께요.

제가 이거 세탁 + 건조기 까지 돌린상태인데 정말 뜯어 진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옷에 박힌 해당 그림들이 떨어질까 조심스러웠는데

생각보다 안벗겨 져서 좋아요.

단체티나 팀복 만드실때 강추드려요 ㅎㅎ

남자친구랑 커플티로 하기 좋아요,

생각보다 얇은데 따뜻해요.

무겁지 않고 가볍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마감도 좋구요. 요새 이만한 재질에 옷을 4~6사이가 많은데 단돈 3만원 대에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다는게 가장 좋은점인것 같아요.

애인이랑 같이 커플티로 단 하나밖에 없는 후드 옷 만들때 좋아요.

오프린트미에서는

선물을 담을만한 쇼핑백도 구매할수 있었어요!

원하는 크기와 수량을 조절해서 따로 밖에 안나가고 살 수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요새는 이런 감성에 쇼핑백을 못 구하잖아요.

이참에 여기저기 꾸밀 쇼핑백 까지 같이 장을 봤죠.

두고두고 쓸 수도 있어서 넘 좋았어요.

요런 식으로 제가 찍은 사진을 스티커로 만들어서 꾸밀수 있어서 좋아요!

원하는 사진을 편집해서 그래픽 데칼 스티커를 만들어 주었어요.

하나하나 큰 사이즈에 사용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보통 그 카페나 그런 곳에서 사용 가능한 오픈~마감 이런거라던가

유리에 붙일 만한 그런 예쁜 스티커들 만들기에는 요게 가장 좋을것 같아요.

강추!

 

요런 식으로 붙이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종이 붙어 있어서 좋았어요.

(종이백과 스티커 사용한 사진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해요!_)

요 정사각형 60x60 스티커는 각종 과자랑 선물에 붙일용으로 꾸며 봤어요!

 
 

요런식으로 직접 만든 스티커로 하나하나 붙어서

제 마음을 담아보낼수 있어요.

곰신들에게 정말 강추 드려요~

군대간 남자친구에게 발렌타인데이 선물 보낼때 직접 만든 스티커를 간식 하나하나 붙인다면

군대간 남자친구가 정말 좋아하지 않을까요?

미리 글 복붙하고 스티커고 만든뒤 가볍게 붙이면 되니까 ㅎㅎㅎ

시간단축하고 좋을 것 같아요.

카드 폴더용 4X6 사이즈 짜리예요.

이거는 결혼 첩정장 용으로 가장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요새 조금 가성비 있는 결혼 준비하시는 예비 신랑 신부들한테

정말 좋은 카드인것 같아요.

직접 만들어서 주는 첩정장은 조금 특별하지 않을까요?

재질이 정말 좋아요.

만질때 부드럽고 무엇보다 직접 찍은 사진이 너무 잘 뽑혔어요.

프리미엄소프트로 만들었는데 이 재질 너무너무 강추드려요.

이건 이번에 가장 메인 선물인 스트레이트 글라스 예요.

저는 매끈하고 긴 사이즈가 좋을 것 같아서 스트레이트 글라스를 선택했어요.

1개~ 999개 까지 만들수 있습니다.

카페 준비하시는 분들 직접 만든 디자인으로 카페 운영하면 좋지 않을까요?

저는 지인에게 선물을 주기위해 ㅎㅎ

제 사진이 들어간 예쁜 컵 디자인으로 준비했어요.

예쁜 제주도 함덕에서 찍은 유채 꽃 밭에서의 추억을 담아 만들어 봤어요.

 

요런식으로 직접 만든 스티커도 박스에 붙이고

 

두꺼운 유리재질에 컵이예요!

 
재생4
 
좋아요0
 
 
 
 
  •  
  •  

 

접기/펴기오프린트미

진짜 컵 싸구려 느낌날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전혀 진짜 전혀 아니예요. 이거 사진이랑 요런게 잘 못담아서 ㅠㅠㅠ

슬픈데 정말 저 보자마자 진짜 이거 잘 만들었다! 하고 생각했어요.

이거 남 주기 아까워서 저 갖고싶어지는..

꼭 컵 진짜 만드세요.

제가 만든것 중에 가장 가성비 부터 해서 다 마음에 들어요,

이 선물들을 하나하나 모아 봉투에 담았더니

 

짠!

정말 예쁜 선물꾸러미 아닌가요? ㅎㅎ

받는 사람이 봉투부터 해서

하나하나 만든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선물 이라면

정말 좋아하지 않을까요?

(진짜 직접 구매한 이 종이백 정말 크고 넉넉하고 튼튼해요 ! 강추 )

어디서나 구할수 없는 선물이라니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정말 행복 할것 같아요.

이번 발렌타인데이가 얼마 안남았어요. ㅎㅎ

더 늦기전에 준비해 보세요.

서포터즈 3기로 소정의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후기 남깁니다.

제작은 오프린트미 입니다.

https://www.ohprint.me/

블로그의 사진과 저작물을 무단으로 복제, 수정,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포스팅의 저작권은 린고 필름에게 있습니다.

​사진 문의는 사진 아래 링크를 타고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