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는 사진작가들
국내 여행/제주도

[서귀포/빈티지샵] 제주도 서귀포 빈티지샵 금티지

by 린고필름 2023. 11. 8.

 

스냅 찍으러 갔다가 우연히 빈티지샵을 알게 되어 올려요,

1년 넘게 제주도 살면서 가본 빈티지샵이 많았는데 여기는 처음 가본 ㅎㅎ

 

운 좋게 귤 체험 왔다가 이런 좋은 곳을 알게 되어 좋았어요,

제주 남쪽 서귀포에 있는 빈티지샵 금티지입니다.

 

 

 

 
금티지 기본 정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염돈로28번길 15-7 밭 창고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염돈로 28번길 15-7 밭 창고

운영 시간 - 11:00 ~ 17:00

주차 o 들어 오는 입구가 협조합니다.

* 감귤 체험 농장이랑 같이 있어서 체험하면서 즐기기 좋아요.

*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었어요,

옷, 소품, 신발 등등 다양하게 많았답니다.

 

 

가격도 만 원대~ 정도 해요,

그리고 가끔 명품 브랜드도 잘 찾아보면 있답니다..

사고 싶은데 전 플러스 사이즈가.. 있다 보니..

잠시 손을 내려놨지만 ㅠㅠㅠ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좋았아요,

 

사고 싶은 옷들도 많고 처음 보는 옷 디자인도 많았고

 

목도리 사서 나올걸 급.. 후회 중.. <

 

 

이 회사 브랜드 옷이 한 행거에 쫘악 아악 있었는데

탐나더군요 저 셔츠 입고 약간 빈티지스럽게 옷 입고 촬영하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멜빵 입고 70,80년대 시절 느낌으로 ㅎㅎ

.

 

이 ㅠㅠ 원피스 취향..

사이즈 미스는 울어요..

셔츠 위주로 많이 봤는데..

아 .. 저 앞에 있는 셔츠도 사올껄...

아.. 텅장만 아니었어요.. (슬픔

 

저 대신...

 

예쁘게 입어주실.. 분들 찾습니다.. 예 ..

아무튼. .ㅠㅠㅠ 서귀포 놀러 오셔서..

빈티지샵도 보고 농장 체험도 하고 가보세요.

 

 

내돈내산 하기에는 못 샀지만

열심히.. 눈팅했습니다.

 

 

 

블로그의 사진과 저작물을 무단으로 복제, 수정,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포스팅의 저작권은 린고필름에게 있습니다.

 

 

 

 

​사진 문의는 사진 아래 링크를 타고 와주세요.

.
 
 

 

 

#서귀포 #서귀포빈티지샵 #빈티지샵 #금티지 #서귀포놀거리 #구제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