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는 사진작가들
국내 여행/제주도

[제주도] 제주도 가을 단풍 명소 천아 계곡

by 린고필름 2023. 10. 30.

 

가을의 제주도에서 가장 예쁜 단풍 명소,

천아 계곡입니다.

2023년 10월 30일 오전 9시경 방문했습니다.

엄청 많이 물들지는 않았지만 곳곳에 포인트로 예쁘게 물들어 있어서

사진 찍기에는 좋았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 이후쯤에 가야 많이 물들어 있을 것 같아요.

 

 


 

주소 - 어승생제 2수원지, 해안동 2821-1

뚜벅이는 - 한라산 둘레길 (천아 숲길 입구) 정류장으로 가면 돼요,

입구 안까지 주차가 가능하지만 몇 대 못 대서

입구 근처 갓길에 쭉 차가 주차되어 있었어요.

이점 유의해서 일찍 가시거나 늦게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다다닥 붙어있는 입구 쪽 자동차들~

아직 초록 초록이 애들이 많이 보여요,

입구 앞 쪽은 아직 단풍이 덜 물들었어요,

 

 

 

왼쪽으로 쭉 한 5~10분 정도 걸어가면 단풍 스팟이 몇 군데 있답니다.

 

길 여기저기 떨어진 단풍들도 밟으면서 지나가보고

요렇게 돌에 올라가 한 장 찍어도 보고

 

 

단풍에 소원도 빌어봐요,

 

 

 

아직 덜 물든 단풍 사이에서도 찍어봐요,

 

사진 속 사람은 같이 사진 찍으면서 노는 지인 언니랑 찍었어요 ㅎㅎ

 

내 사진 찍는 건 아직 부끄러운 ㅎㅎ;;

 

 

 

 

곳곳에 단풍들이 물들었지만 아직 듬성듬성 물들다 보니

돌 위에 올라가서 각도를 잘 조절해서 찍어야

예쁜 사진들을 얻을 수 있어요,

 

곳곳에 단풍 따라 보이는 사진 스팟들이 많답니다.

딱 여기 보자마자 이 긴 돌다리에 앉아 찍으면 정말 예쁘겠다 싶었어요,

 

지인 언니 인생 샷 건져주기 사진 주니까 원본도 예쁘다고 좋아해 주던 ㅎㅎ

진짜 ㅠㅠ 제가 찍은 스팟중에 이 스팟이 가장 좋았어요,

 

내 머리 위에 단풍나무

 

 

 

아직 여기저기 만개하지는 않았지만 어느 정도는 예쁘게 물들었어요,

이번 주 주말 중이 가장 예쁠 것 같은데 한 번 나들이 삼아 가보세요 ㅎㅎ

 

 

 

 

블로그의 사진과 저작물을 무단으로 복제, 수정,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포스팅의 저작권은 린도 필름에게 있습니다.

 

 

사진 문의는 사진 아래 링크를 타고 와주세요.